수양동 주민자치위위원회, 「현장소통 지역구의원 간담회」가져

2019-11-07     포커스 거제(Focus Geoje)

수양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민우)는 주민과 지역구 의원이 함께 지역현안을 고민해보고자 11월 7일  「현장소통 지역구의원 간담회」를 동주민센터에서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거제시 면·동 처음로 기획되어 이날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어 예정시간보다 한시간 연장하여 주민과 의원이 한마음이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역구 의원인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윤부원의원, 박형국의원과 통장협의회, 기관단체협의회 등 지역주민 등 약 7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K-POP댄스와 오카리나 연주의 사전행사를 시작으로 활발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수양동 공원조성방안, 제산1마을 도시계획도로 소로2-149호선 도로확장, 수양동 저개발 원인 등 주요현안사업의 질의 및 답변, 기타 군부대 이전, 산책길 조성, 생태하천 조성 등 주민건의사항 및 의견을 수렴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민우 수양동주민자치위원장은 “면·동 최초로 개최된 이번 지역구의원 간담회가 수양동의 새로운 변화를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시의원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시의원과 수양동이 상생하여 더욱 발전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수양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도 11월 욕지도자매결연, 12월 일일찻집 등 다채로운 주민 앞두고 있다.